유소년 클럽시스템

대구FC 유소년 클럽 시스템

대구FC는 축구 입문에서 부터 프로축구선수로 성장하기까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교육프로그램과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미반

대구FC 유소년 축구교실은 축구를 배우고자 하는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 축구를 처음 접하더라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중·상급 레벨로 나아가고자 하는 경우에도 적합한 클래스 입니다.
축구선수로 진로를 희망하는 회원은 지도자와 면담을 통해 언제든지 대구FC 유스팀 입단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수반

대구FC는 신흥초등학교, 율원중학교, 현풍고등학교와 협약하여 각각 초·중·고등부 유스팀(선수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FC 유스팀은 지역대회뿐만 아니라 전국급 대회까지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2013년부터 꾸준히 프로축구선수를 배출하는 등 대구광역시 최고의 유소년 축구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프로축구선수를 꿈꾸는 지역 유소년은 대구FC 취미반 축구교실(리틀빅토 등)과 공개테스트 등을 거쳐 선수반으로 입단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유스팀 선수에 대하여 대구FC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 각종 용품, 훈련 및 대회 참가 경비 등 선수 활동을 위한 전반적인 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축구선수 그리고 한국 축구의 주역이 되고자 한다면, 대구FC 유소년 클럽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대구FC 유스팀 출신 프로선수 현황(2018년 기준)

TOP